심즈 (SIMS4)

심즈4 막장플레이일지 0화 - 새로운 인생

나노덕 2023. 6. 20. 16:35
728x90

주요 주인공 소개

1. 다프네 스파이시(흑색 단발)
2. 코레 펠레 (금발 장발)

그리고 남자 3인방
- 캠
- 브라이언
- 매튜

 

다프네

tmi) 심즈 복귀유저입니다
이번 복귀 이후로 처음으로 cc템이라는 것을 다운받아 본 나..
완전 신세계다 진짜
예전에 무료다운로드기간에 심즈 기본적인 EA 커스텀으로 하다가 질려서 접었는데
cc템을 진작에 받았더라면 좀 더 오래 플레이 할 수 있었을텐데 싶다


새로운 심즈
플레이 스타트!

새로운 동네에 이사를 온 다프네와 코레
근데 이사는 왔는데 집이 없네
아무래도 이사 사기를 당한 것 같다

이게 뭐냐고요

일단 당장 코레는 출근준비를 해야하고
아직까지 백수인 다프네는 그냥 묵을집이 필요했기에(?)

급한대로 옆집을 방문해보는 다프네와 코레

초면이지만 빈대처럼 눌러붙어도 되겠습니까?라고 제안하러 가는길


솔직히 이런 궁궐같은 집에 살면서 객식구 2명 더 느는건 그렇게 크게 부담이 아닐 듯 하다

(뻔뻔)


근데 집주인 양반들은
거지들이 왔다는 것을 눈치챘는지 문을 굳게 닫고 열어주지 않는다

ㅋㅋㅋㅋㅋ이런..;

차례대로 매튜, 브라이언, 캠

사실 그 넓은 대주택의 주인들은
대낮부터 바를 방문해서 놀고있었다

이 세명은 서로 친구사이로써
돈많고 시간많은 젊은이들이다
젊고 혈기왕성한 이들은
틈만 나면 대궐같은 집에서 파티를 열거나
마을 바에 들르곤 한다

이날도 돈많고 시간많은 3인방은
마침 코레와 다프네가 방문 중이였을때
(대낮부터) 바에 가 있던 중이였다

이들은 바에서 놀다가 질려
서로 뭘 하고 놀지 고민하다

세상 철없이
바에 불이났다며 119에 장난전화를 하게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소방관들이 여기로 출동하는데..



...


...



?

??????????


갑자기 도착하자마자

상황 파악 따윈 안중에도 없고

바의 음악에 따라
몸을 맡긴채
냅다 흔들어버리는 소방관

도대체 무슨 영문인지
이 세명은
장난기가 싹 가신채
서로를 쳐다보며 곁눈질 중

...30분째 섹시댄스를 추는 소방관들
도대체 머선129...


(아.. 플레이 하다가 진짜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신기한 광경이구먼

결국 소방관분들 열심히 춤 추시게 내버려 두고 바 단골 동네 주민들과 수다를 떨며 친목을 다지는
말썽쟁이 삼인방즈..

맨정신에 보기 괴로워 먼저 올라와서 한사바리 때리고 있던 매튜
(좋은 선택이였다)

그 뒤로도
한참

광란의 댄스파티는 계속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