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SIMS4)

심즈4 막장플레이일지 3화 (BAD GIRL)

나노덕 2023. 6. 20. 22:40
728x90

무주택자에서

하룻밤사이에 대규모 주택의 소유자가 된 다프네와 코레

 

결국 뉴스에서도 취재하러 오는 등

어쩌다보니 오아시스 스프링스 마을의 유명인사가 되어서 

마을 사람들을 초대한 집들이파티를 열게 되었다

 

 

 

마을 주민들이 놀러온 다프네와 코레의 파티

 

남녀노소 참 다양하게도 모였다

 

그리고 일하라고 고용한 셰프와 엔터테이너도 일은 개뿔 재료 준비하다가 같이 수다 삼매경

 

그래 명색이 파틴데 그냥 일하지말고 다같이 즐기게 내버려 두는 우리의 두 주인공

 

??? : 개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절친인 다프네와 코레는 화끈하게 호피로 파티 트윈룩을 맞춰입음ㅎㅎ

 

 

 

 

그리고 파티에는 빠질 수 없는 그들

 

알아서 소문 듣고 잘 찾아왔다 ㅋㅋ

 

(저번화에서 보여줬던 맛보기짤)

 

여기 뒤에 나오는 사람들 우후~ 하며 추는 댄스랑 똑같..

ㅋㅋㅋ

 

그렇게 즐거운 파티를 열고

새로운 동네 친구도 잔뜩 사귄 코레와 다프네

 

빈부지 시절부터 둘만 놀다가 

여러 사람들이랑 어울려서 파티하는게 생각보다 재밌었던 모양인지

 

다음날 저녁

조촐한 동네 바를 방문하게 된다

 

나름 깔끔하고 이쁨

 

 

칵테일 하나 만드는데 온갖 스킬 총동원한 바텐더ㅋㅋㅋㅋ

오오..음료제조 마스터..

 

 

이미 유명인사가 된 코레와 다프네는 

처음 보는 동네 친구들과도 금세 집 이야기를 하면서 친해진다

 

신나서 대저택 짓게 된 썰을 풀어주는 코레 ㅋㅋ

 

 

 

 

잠깐

누구세요?

 

초면에 다프네가 마음에 드는지 엄청나게 직진하는 초면의 직진남

 

처음에 너무 부담스럽게 다가와서 그런가 좀 당황한 다프네

 

 

 

 

근데..

얘기 나누다 보니 점점 뭔가 알수없는 매력에 빠져들게 됨

 

점점 또 분위기는 무르익어 가고

 

오모나 첫키스

 

알고보니 다프네..

직진남을 당황시킬만큼 더 저돌적인 녀자였고..

 

 

 

직진남 집가고싶어할때까지 안놔주는 다프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선뽀뽀 후 번호까지 받고 집에 보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가기전에 한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진남과 헤어진 후 집으로 돌아온 다프네와 코레

 

코레가 그 남자 누구였냐고 묻자 

 

그냥 뭐.. 새로 만나게 된 남자.. 이러면서 얼버무리는 다프네..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니까 모른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레도 몰랐던 밷걸 면모를 점점 드러내는 다프네...

 

과연 앞으로 어떤 일이 생기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