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SIMS4)

[심즈4 플레이일지]도시 룸메이트 - 02

나노덕 2022. 1. 8. 23:14
728x90

 

 

19[심즈4 플레이일지]도시 룸메이트 - 01

도시팩(샌미슈노) 새로운 가족 소개 - 스튜어트 스탠(패션디자이너) - 선샤인 줄리안(코미디언/엔터네이너) 샌미슈노의 한 허름한 아파트에 룸메이트로 공동 거주중인 둘 이들은 살인적인 도시

joyfultoday.tistory.com

 


 

 

샌미슈노 광장에서 열린 IT 축제에 참가했던 

코미디언 줄리안의 모습

 

컴퓨터 1도 모르는데 대회 나가서 뭔가 열심히 눌러보는 그

 

 

 

그런데 역시 줄리안은 코미디언이라 그런가 

 

컴퓨터보단 마이크를 잡고 토크하거나 노래하는데 더 능하다

 

노래방 노래자랑에서 우승한 그 

 

단순히 개그만 잘하는 심이 아닌 노래도 잘하는 재간둥이 인증 쾅쾅

 

 

 

 

이건 아마 코미디 축제였나...? 하여튼 그 페스티벌에서 마이크를 잡고 신나서 혼자 토크중인 그의 모습 ㅋㅋ

 

 

 

 

어 근데 사람들 안들어주죠 

 

아직 C급 코미디언이라 그래서 그런가 줄리안은 굴욕감을 느낀다

 

 

 

에효 드링킹이나 하자

 

 

마셔라 마셔

 

 

엥 그런데 갑자기 몸에서 아우라가...?

 

알고보니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유머팀/장난팀 두 팀중에 하나를 골라 참여할 수 있는 팀 선택권 (음료고르기) 였던 것이였다

 

영문도 모른채 일단 팀 가입 해버린 줄리안 ㅋㅋㅋㅋㅋㅋ 

 

무슨팀인지 기억 안남.. 그냥 노랑팀이라고 부르겠다 ㅋㅋ

 

 

 

상대방 팀 (보라팀)과 코미디 배틀ing

 

 

이미 전기충격 공격으로 한방 먹은 줄리안

 

질수없다

 

회심의 빙구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마임도 때려주시구요

 

결국 줄리안의 개그를 보다 현타 온 보라팀의 패배로 줄리안(노란팀) 승!

 

근데 이겼지만.. 남는 건 왜인지 굴욕감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축제 한켠에서 일어난 소매치기 사건

 

~오늘도 평화로운 샌미슈노의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