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겨울이야기-05(심이 이렇게도 죽는구나;)

by 나노덕 2022. 1. 11.
728x90

 

이번 일지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아기 낳았다는 가정부의 알림으로 스타트

 

 

 

밤에 피자 시켰는데 

얼음장같은 눈 바닥에 그냥 피자 올려버리는 배달부 인성 

 

피자 다 식었겠다 

 

근데 이때는 몰랐지

 

이때 먹은 얼음장같은 피자가 

 

마지막 한끼였을줄은.................

 

날이 밝자마자 스키를 타러 가는 주인공 '라이언 레슬리'

 

어?

 

근데 잠만 옷차림이랑 피부색이 왜저래 하는 찰나

 

 

급격하게 안좋아지는 상태...! 

 

그러더니

 

 

흐억

 

 

미친

 

추위에 서서히 죽어가며 동사 진행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어이없이 갈 줄이야;;;;;;;;;

 

 

아 이게 말이 되냐고요 

 

아직 마음의 준비도 안됐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플레이심이 죽는걸 봐야하다니 

 

 

 

더 놀라운건

 

그의 첫 사랑(?) 칼리엔테가 이 순간 스키장을 돌아다니다가 이를 목격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폭풍 오열중 ㅠㅠㅠㅠ

 

 

이윽고 시간이 흘러 모여든 구경꾼들과 

죽음의 사신 등장

 

 

 

얄짤없이 저세상으로 간 우리의 주인공심...

 

 

네 이렇게 죽었습니다;

 

정말 상상도 못했다

 

겨울이야기 확장팩에선 동사도 가능하다는 것을 맛보여준 마라맛 엔딩

 

 

자동으로 플레이심이 사망하자 라이언 레슬리의 막대한 재산은

 

그가 그동안 여러 여자들을 만나면서 낳은 아이들에게 자동으로 상속되었다 

 

앞으로 남은 자식심들을 한데 모아 한명만 남겨놓는 배틀로얄(?)을 진행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광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