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그리스로마신화(2)- 아프로디테 아레스의 약혼

by 나노덕 2022. 2. 20.
728x90

 

 

[심즈4]그리스로마신화(1)- 아프로디테 x 아레스

어쩌다보니 올림푸스가 아닌 인간세상에 내려와 샌미슈노에 살게 된 (?) 아프로디테와 에로스 커플 올림푸스에 비하면 한없이 초라하고 작은 집이지만 그들의 사랑앞에선 좁고 초라한 집도 마

joyfultoday.tistory.com

 

 


 

 

 

숭한 옷을 입은 남정네 이웃을 뒤로 한채

급하게 집으로 들어가

누군가에게 가는 아레스

 

 

급하게 들어가서

찾은 사람은 바로

아프로디테와 아레스의 첫 아들

에로스

 

 

사랑의 신 답게 

사랑둥이 기질을 타고 난 에로스는

정말

사랑스롭다..

 

 

 

아들_낳은_후궁_짤_아레스버전.jpg 

 

에로스랑 한참 노는데

아레스에게 같이 사진찍자고 다가오는 

셀카 중독 아프로디테

 

 

촬칵

 

 

미의 여신(?) 타이틀을 위해

아레스 무시하고

자기만 이쁘게 나오면 장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같이 찍자해놓고는...

 

뭔가 어이가 없는 아레스

하지만 아프로디테가

이쁘니까 참는다(?)

ㅋㅋ

 

 

 

에로스 육아한다고 바쁜 둘

근데 아무도 몰랐던 사실

 

사실 둘은

아직 부부가 아니였음...!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에로스를 보며

서둘러 약혼을 해야겠다고 판단한 아레스

 

 

아프로디테양

윌유 메리미?

 

 

블링블링 

아프로디테 맞춤형

약혼반지 증정식이 있겠슴다

 

 

호오.. 

몇캐럿짜린지?

 

 

두근두근

 

 

마음에 드십니까 여신님...?

 

 

합ㅋ격ㅋ

 

 

콩그레이츄레이숀~

 

샤워 안해서 꾸렁내를 풍겨도 

그들의 사랑은 막을 수 없다

 

(여담으로 아프로디테 특성 중에 깊은 관계 회피 성향때문에

3트만에 성공한 약혼ㅠㅠ)

 

그렇게 힘들었던

프로포즈 이후

 

약혼기념 사랑나누기를 하게 된 둘

그 이후...

 

 

축하합니다

임신입니다

 

??

 

근데 왜 또 아프로디테가 아니라

아레스가 임신하냐

 

미춰버리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렇게

연달아서 찾아온 행복한 소식들

 

앞으로도 이 가족은

지금처럼 행복할 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