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소소한 플레이기록-기적의 랜덤 심

by 나노덕 2022. 2. 10.
728x90

기존 플레이하던 가족에 

가정부가 필요해서 고용했는데

 

오잉?

생전 처음보는 랜덤심이 고용되었는데 

랜덤심 치고 기본 베이스가 너무 이쁜 심이 왔다

(심즈4 세계에서 기적적인 확률)

 

 

그래서 심 수정하기로 가정부심에게

헤어스타일-피부색-화장만 조금 수정해줬는데

미모 대.폭.팔

 

ㅋㅋㅋ

삘받아서 그냥 

기존 가족 한명 퇴거시켜버리고(ㅋㅋ)

새로운 윌로우크릭 가족으로 영입!

 

1. 첫번째 심 (언니) - 상냥함특성

원래 이 친구가 기본 베이스 심

 

그리하여 이 심을 토대로

쌍둥이 심 한명을 만들어서 가족을 추가해줌

 

2. 두번째 쌍둥이 심 

첫째랑 대비되는 특성들로만 성향을 구성..

범죄자, 야비한 특성 다 지닌 친구 ㅋㅋ

거기다가 한가지 더 추가적인 특징이 있다면..

아이들을 싫어한다..

근데 조카는 이렇게 잘 돌봄(?)

역시.. 피는 물보다 진하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동생심이 안고있는

 

위의 귀여운 아기는 

첫째의 가정부 일터

집주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래미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드레이크 아들 아도니스가 떠오르는 외모인듯?

 

ㅠㅠㅠ 심각하게 귀엽다..

 

과연 천방지축 쌍둥이네 가족은

앞으로 심즈 세계에서 어떻게 살아가게 될 것인가..

 

투비컨티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