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 플레이일지]샌미슈노 킹스맨 레오- 01

by 나노덕 2021. 12. 26.
728x90

심즈4 겨울할인 기간에
도시팩을 구매해버렸다

나도 드디어 샌미슈노 주민 ㅠ_ㅠ

샌미슈노의 첫 주인공 심

킹스맨 레오


속성은 이러이러함

예술을 사랑하는 재벌남

특성으로도 보이지만
재력이 상당하다


샌미슈노에서 최고로 비싼 지역의
펜트하우스 주민임


요리를 상당히 좋아해서

요리사를 고용하지 않고 종종 해먹는데

잘 치우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아함

ㅋㅋㅋ 어이없어서 그냥
돈도 많겠다

바로 정규직 가정부 고용함


그런데
...

이 아저씨가
..
진짜 일을 너무 안해서
바로 칼같이 해고시킴

ㅋㅋ

ㅠㅠ
다시 고용해야겠다


이사온 이후에 마을탐방하다가
우리 블로그
겨울왕국 시리즈의 엘사랑 친해진 레오


새로 업데이트 된 상호작용..!!!
친밀도가 높은 심이
문자로 이것저것 연락해서 물어본다
(신기방기)

여튼 엘사한텐 안된다고 말림

왜냐면 엘사..
넌 정말 괜찮은 남자를 만나야 하니까..

암스트롱 뭐시기에게 널 줄수 읎어



이때는 왠지는 모르겠지만

이웃과 굉장히 불쾌한 대화를 나눈듯한 레오

집에 올라와서 씩씩거리고 화냄 ㅋㅋ

(그 와중에 귀엽게 놀라서 캡쳐 찜)


집이 더러워서 슬퍼하면서

요리는 기깔나게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상 다 먹고난건 치우지 않는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수없는 도련님..


밥을 많이 먹었으니 운동을 해야지

집이 펜트하우스라 초고층에서 보이는 샌미슈노의 전경이 진짜 멋있다

흑 사길 잘했어 ㅠㅠ


예술가의 거리를 방문해서 구경하다가 찰흙 빚는 레오 짤


근데 그게 다 만든거니..?


뭔진 몰라도 멋진 그래피티군



오호

엘리자베스라는 이쁜 심도 여기서 만남

일단 여기서 대화 좀 하다가 친해졌다 싶어서

바로 아파트 키 건네줌

(?)
ㅋㅋㅋㅋㅋ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잠에 드는 레오의 모습으로 일지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