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 플레이일지]샌미슈노 킹스맨 레오- 02(로맨스파티)

by 나노덕 2021. 12. 27.
728x90


레오의 첫 로맨스 축제


절대 아니요

그 대신 평상시에 관심이 있던 엘리자베스 데려감

아저씨 축제정보 ㄳㄳ ㅋㅋ


축제 장소
아주 아름답군녀


광이 나는 사람들보고 뭔가 했다
알고보니 로맨스 축제 버프받는 음료 마셔서 그런거 ㅋㅋ

첨 해보니 신기한게 많다 ㅋㅋ


이 아줌니가 약간 뭐 애정운 봐주시는 담당자 그런건데



뭐 상호작용 여러개 눌러보다가
이 할무니 꼬실뻔했다

ㄷㄷ


할머니한텐 꽃 잘만 뿌리더니 정작 엘리자베스한텐 꽃잎패대기하는 레오


그래도 엘리자베스 오히려 좋아하는듯 .

...?


축제에 불꽃축제할만한 즐거운 아이템들도 사용해본

동심으로 돌아간 레오 ㅎㅎ


그리고 로맨스 축제에서 겪었던 일을 운동메이트겸 친한 친구에게 알려주는데

알고보니

이 심 엘리자베스 딸이였다...

엘리자베스는 자식이 이미 2명이나 있던 심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반전



바쁜 하루를 보내고 뻗은 레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