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 한국 전통 두루마기 등장! 심즈 '인천공항 패션' 키트

by 나노덕 2023. 6. 21.
728x90

 

 

심즈에서

 

 

 

 

한국의상 아이템팩이 출시되었다!!!!!!

 

 

 

인도 스트리트 패션 키트도 함께 출시 되었는데 이것도 굉장히 힙하고 이쁘다

 

 

 

전통의복 느낌을 많이 살린 디자인처럼 보인다

 

 

 

 

뭔가 한국은 인천공항이라는 특유의 아이덴디티가 강조되어 더 유니크하게 다가온다

 

 

 

 

 진짜 심즈 하는 분들은 알겠지만 

 

 

 

CC템 아니면 입힐 옷이 정말 없는데..

 

 

 

요번 의상 디자인들 너무너무 다 이쁘고 힙하게 잘 뽑힌 것 같다 

 

 

 

진짜 브이로그 일상복 너낌 ㅋㅋㅋㅋㅋㅋ

 

 

 

 

 

EA... 요즘 무슨일이야

 

진짜 열일하는구만..!

 

 

 

앞으로도 더 많이 내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