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19[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9 (바람둥이의 만행)

by 나노덕 2021. 12. 21.
728x90

지난 화 줄거리

(회차 순서대로 시청해주세요!)

 

19[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8 (잭의 비밀)

19[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7 (올라프의 생일/넷째 출산) -지난 화 순서대로 보기- [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6 (임신 이후 이야기) 19[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joyfultoday.tistory.com

 


 

지난 화

파티 이후 

 

파티 이후

잭이 헌팅턴 J 에게 받게 되었던 충격적인 전화 한통

(지난회 참조)

 

 

충격받은 잭의 수화기 너머로

그 전화를 첫째 딸인 안나가 엿듣게 되어

 

안나가 가족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데

제일 먼저 올라프에게 이 이야기를 전달하게 된다

 

 

그 이후,

 

첫째 누나인 안나의 지령으로

아빠인 잭과

헌팅턴 사이에서 태어난 배다른 형제들을  만나러

 오아시스 스프링스에 위치한

헌팅턴네에 방문한 올라프

 

 

이곳에서는 잭의 자식인 올라프가

잭 대신 이곳을 방문한게 썩 달갑지 않은 눈치이다

 

 

그것도 그럴것이

헌팅턴과의 불장난 이후로

그동안 한번도 헌팅턴을 만나러 방문하지 않은 잭은

이곳에서는 마치 죄인 취급을 받고 있었다

 

 

헌팅턴 제이의 첫째딸에게 자초지종을 듣고

이때까지의 상황들을정리중인 올라프

 

솔직히 아빠인 잭이 남자랑 아기를 임신했다는 것도 충격적이지만 

 

헌팅턴 J는 도대체 몇명의 사람들과 잔건지가 더 충격적이다

(이 첫째딸 심도 다른 남자와의 사이에서 헌팅턴이 낳은 딸이였음ㅋㅋ)

 

 

그리고 헌팅턴 첫째 딸의 소개로

청소년으로 성장한

배다른 형제들을 만나게 된 올라프는 깜짝 놀라고 마는데

 

 

 

ㄷㄷ

 

 

ㄷㄷㄷ

 

 

순서대로 레이첼/트레버

 

유전자.. 대박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과 엘사 사이의 자식심 중엔 둘의 머리색이 유전된 경우가 한번도 없었는데

어떻게 두 쌍둥이 다 잭 특유의 보랏빛 도는 은발을 유전받은건지 ㄷㄷ

 

그리고 레이첼은 굉장히 잭을 많이 닮았다... 

(트레버는 그냥 잭 머리에 헌팅턴 얼굴 판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처음 보는 아빠쪽 배다른 유전자를 지닌 형제들을 보고는 깜짝 놀라고 마는 올라프

 

아빠와 관해 얘기를 하려해도 

 

사춘기가 쎄게 온 그들은 잭에 대해 원망만 가득할 뿐 별로 궁금해 하는게 없다

 

그리하여 몇마디 얘기도 제대로 못 나눈 채 올라프는 황급히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헌팅턴이 살고있는 집에서 살고있는 어여쁜 아가씨 '조이 파텔'을 만나고는 

조이랑 대화를 나누고 싶어하는 올라프

 

전화에 나온 신디랑 상당히 비슷한 분위기의 조이(올라프의 취향 대충 견적 나옴ㅋㅋ)

 

아빠인 잭 닮아서 아니랄까봐 그냥 이성에 관심이 차고 넘치는 올라프이다

 

 

그 와중에 대화나누다가 냅다 방귀 껴버리는 조이

 

 

하지만 조이의 그런 모습마저 유쾌하게 받아주는 올라프ㅋㅋ

 

 

결국 만난지 1시간도 안돼서 ..

 

 

근데 첫 뽀뽀 이후 바로 펀치 갈기러 가는 조이파텔

 

(이거보고 웃겨 죽는줄 ㅋㅋㅋㅋㅋㅋ)

 

조이는 올라프가 별로였나보다^^..

 

그렇게 잭의 자식들을 보러 갔다가

계획에도 없던 조이를 만나 친해진(?) 후, 집으로 돌아온 올라프

 

....??

 

가족들이 집을 비운 시간에 

 

가족들 몰래 다른 남자를 불러 애정행각을 하고 있던 잭을 포착하게 된 가족들

 

과연 이 가족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다음 화에 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