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19[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8 (잭의 비밀)

by 나노덕 2021. 12. 18.
728x90

 

 

19[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7 (올라프의 생일/넷째 출산)

-지난 화 순서대로 보기- [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6 (임신 이후 이야기) 19[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5 (언니의 남친) 4편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회차 순서대로 관람해

joyfultoday.tistory.com



넘쳐나는 유아심에 육아하느라 바쁜 엘사/잭


(스노우: 비행기 놀이 그만! 이제 지겨워요!)

4형제 중 최초로 자식심한테 신경 써주는 잭한테 저런 말을 하다니...

스노우야 다른 남매들을 보렴..
아빠인 잭의 놀아줌을 당하는(?) 너는 복받은거란다

ㅋㅋㅋㅋ


그렇게 비행기 놀이 하기 싫다는 동생에게 다가가서 굳~이 비행기 놀이를 직접 한번 더 태워주는 오빠 올라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찐 남매)


동생이랑 잘 놀아주고 있던 중
갑자기 피핑티나가 올라프에게 연락해서 집에 놀러온다고 해서 오라고 함ㅋㅋㅋㅋ

그런데 올라프 볼일중인데
..?

다짜고짜 화장실 쳐들어온 피핑티나

역시... 넌..
닉값하는 친구였군..

ㅋㅋㅋ

(올라프 : ...)


그리고 밤낮 할 것 없이 육아에 시달리는 K-장녀 안나

아직 안나도 청소년 심이라구요 ㅠ
ㅋㅋㅋㅋ

첫째라는 이유만으로 육아를 도맡아 하다가 결국 성적이 떨어질때로 떨어져 교장 선생님한테 맨날 연략받는 안나 ㅋㅋ

결국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냥 생일파티를 열어
동생과 조카를 동시에 성장시키기로 함


그리고 덤으로 생일파티 게스트로
올라프가 좋아하는 신디도 불러서 초대해준
센스쩌는 누나 안나


올라프는 그저 신디와 대화할 기회만 노리는 중임다


먼 발치에서 엿듣다가
결국 말한마디라도 해보려고
직접 다가가는 올라프


아니 근데.. 파티용 전문 요리사
셰프를 고용했는데

왜 피핑 티나씨가 온거죠...?

당신 요리사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한 요리사가 고용된 것 같긴 하지만
일단 무시하고
ㅋㅋ

신디에게 바로 직진하는 상남자 올라프


올라프 : 아... 안녕 오랜만.... 신..ㄷ..

신디 : 아 ~ 배고프다 케익 먹으러 가야지

올라프 : ?


신디 친구
: (두근) (기대)



어긋난 타이밍 덕분에 신디랑 말도 못해보고
신디 친구가 괜한 오해를 하고 있는 상황이 연출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표정 뭐냨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치근덕대는 신디 친구를 피해 달아나
다시 신디를 찾아 말을 거는 올라프

근데 긴장했는지 포즈도 그렇고
영 어설프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대화는 산으로 가고..
신디는 의심의 눈초리로 올라프를 보기 시작하게 됨

ㅋㅋ

둘은 친해지려면 아직 갈 길이 먼 것 같다


그리고 잭/엘사의 넷째 딸 스노우와

아렌델/고트 알렉산더의 딸 앨리스가

촛불을 불려고 모인 순간 발견하게 된 광경

...


?응?

헌팅턴 J ㅋㅋㅋㅋㅋㅋㅋ
너.. 임신했니..? ㅋㅋㅋㅋㅋㅋㅋ

( 남심 임신은 아무리 봐도 신기ㅋㅋ)

일단 생일파티가 목적이니
헌팅턴 임신의 미스테리는 나중에 찬찬히 알아보기로 함


이웃들의 축하 아래

하나 둘씩 촛불을 불어서
성장하는 스노우와 앨리스


제대로 축하해 주는 이웃들 ㅋㅋㅋ


짜잔 -

앨리스 성장 !



스노우를 끔찍히 여기던 아빠 잭은 벌써 훌쩍 커버린 딸의 모습을 보며 슬퍼한다


그리고 동생들 파티 참여하랴

신디한테 말 붙여보느라 극도로 피곤해진 올라프는 바닥에서 뻗어버림
ㅋㅋ



- 다음화에 계속-





😉
쿠키영상.. 이 아닌
다음화 짤방


??????????????????????????????????????

잭 이랑 헌팅턴 사이의 아이였 .... ?

그것도 쌍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