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3 (셋째 임신/남친 키우기?!)

by 나노덕 2021. 12. 12.
728x90

-2편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겨울왕국 가족 02 (둘째탄생/안나의 성장)

[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 엘사/잭프로스트 겨울왕국 가족 01 이번 일지의 주인공 엘사 프로즌 잭 프로스트 머리를 실버/화이트 계열로 정하다보니 겨울 느낌나기도 하고 겨울을 대표하는 캐릭터

joyfultoday.tistory.com

 

 


 

진짜 플레이어도 모르게 임신해버린 엘사...

잭이랑 같이 안 붙어다니는듯하더니 도대체 언제 임신을 한건지 혼란스럽군..ㅋㅋㅋㅋㅋ

 

또 임신해서 음식을 폭풍 섭취하는 엄마 엘사를 바라보며 좌절하는 아렌델 

본인은 이미 방치된지 오렌지인데

 

여기서 더 찬밥신세가 될 걸 직감한 눈치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제대로 봐주지도 않으면서 그새 또 셋째를 임신했단 소식을 듣고

억울해서 언니한테 신세한탄중인 둘째 아렌델

 

 

근데 사실 언니는 뭐 이미 알아서 잘 자랐기때문에 별 생각 없는 듯 함

 

엄마랑 같이 셀카도 찍고 서로 여전히 잘 노는 둘 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아렌델은 그냥 자기 처지를 비관하며 한숨을 쉬며 자기방으로 감 ㅠㅠ ㅋㅋㅋ

 

 

 

하지만 사실 마냥 행복해 보이던 안나에게도 고민이 한가지 생기게 되는데...

 

차마 혼자 실행하기 어려운 일이라

 

엄마 엘사의 도움을 받아서 이 고민을 해결하기로 결정했다

 

그 것이 어떤 고민인고 함은....

 

 

그것은 바로 단짝친구 알렉산더 고트와의 우정 문제였는데...

 

안나 본인은 이미 훌쩍 자라버렸는데

 

아직 성장이 더딘 고트를 보며 뭔가 이질감을 느꼈던 안나

 

알렉산더와 함께 놀러다닐때마다 사람들의 시선도 신경쓰이기도 시작하고.. 

 

여러모로 스트레스를 받던 도중 그냥 이 미친 계획을 실행해버리기로 결정하게 되는데..... !!

 

 

 

그리하여 세운

 

기가막힌 막장 플랜은 ...? 

 

바로 바로

 

 

 

 

하우스 파티를 가장한

 

알렉산더 고트의 생일파티를 열어 알렉산더를 강제로 성장시켜버리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산더 고트 본인도 무슨 파티인지 모르고 초대받아 온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익도 다 만들었고

 

이제 알렉산더에게 촛불 불게 만들어서 성장시킬 계획 ^^

 

뭔가 어긋난 애정에서 비롯된 이 막장 생일(성장) 파티

 

모든 세팅은 다 끝났다 ㅋㅋ

 

 

 

조력자인 엄마 엘사의 미친 통제와 강요 아래에

 

결국 억지로 촛불을 불게 되는 불쌍한 고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X 됐다)

 

 

 

(으아아아아아악)

 

 

 

세상에...! 드디어 너도 나같이 어른이 되었구나!!!

 

너무 기뻐하는 안나와

 

급성장을 당해(?)버려서 혼란스러워하는 알렉산더 고트

 

 

 

대체 뭐하는거냐고 한마디 했다가

 

안나한테 역으로 혼나는 중

 

안나 : 너 어떻게 나한테 큰소리치냐 오히려 나한테 고마워해야지!!!!!!!!!!!! 다 너를 위한 건데!!!!!!!!!

 

알렉산더 : ????????????

 

 

본인이 왜 혼나는지도 모르고 그냥 한참을 혼났다가 

결국 안나가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며  대충 상황을 마무리 짓고 

떨떠름한 표정으로 하이파이브 중인 고트

 

 

그리고 그 장면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엄마 엘사

 

그리고 안나와 알렉산더의 신체적 변화와 함께 둘 사이의 감정이 뭔가 달라진 것 같은 것은 기분 탓인가...?

 

한참을 싸우다 다시 하하호호 즐겁게 수다를 떨고 다가온 침묵에

 

급작스럽게 감정이 소용돌이치는 둘

 

이 둘은 앞으로 어떤 사이가 될까 

 

-다음화에 계속-

 


시리즈

1편부터 보기

 

[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 엘사/잭프로스트 겨울왕국 가족 01

이번 일지의 주인공 엘사 프로즌 잭 프로스트 머리를 실버/화이트 계열로 정하다보니 겨울 느낌나기도 하고 겨울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을 따와서 지은 이름의 주인공들 이름만 따온거라 기존 캐

joyfulto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