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 막장 플레이일지] 엘사/잭프로스트 겨울왕국 가족 01

by 나노덕 2021. 12. 10.
728x90

이번 일지의 주인공

엘사 프로즌

잭 프로스트

머리를 실버/화이트 계열로 정하다보니 겨울 느낌나기도 하고

겨울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을 따와서 지은 이름의 주인공들

 

이름만 따온거라 기존 캐릭터의 외형과는 1도 관련 없을 무

 

그럼 일지 스타트~

 

 

1대 여심 - 엘사 프로즌 

 

 

1대 남심 - 잭 프로스트

 

평화롭고 아름다운 윌로우 크릭에 등장하여

 

한 대저택을 골라 기존에 살던 심들 퇴거시키고 새로 이사오게 된 둘 ㅋㅋ

 

새로운 집 입주 기념으로 꽁냥꽁냥 셀카도 찍어본다

 

근데 이 친구들 볼수록 셀고....

 

이 넓은 대저택에서

굳이 화장실이나 어두운 방을 택해서

얼굴에 그림자 한가득 담아 찍는 그들 ㅋㅋ

 

 

 

아름다운 집의 뒷뜰 정원에서 얘기를 나누던 둘

 

 

오피셜 남친 여친 약속을 맺고

둘의 사이가 한층 돈독해지게 되었다

 

 

....

그러더니

 

자기들끼리 알아서 리사모드 신나게 해버린 탓에

 

금방 임신해버린 엘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깔끔하게 뒤처리해주는 서윗남 잭

 

 

어느새 배가 남산만해진 엘사는

어여쁜 둘의 첫 아이

딸 안나를 낳게 되었다

 

* 역시 작명하기 귀찮아서 이름만 따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유아심시기를 거쳐

냉큼 어린이심으로 폭풍성장해버린 안나

 

안나 프로즌

(엄빠심이 결혼한 사이가 아니라 엄마 성을 따랐다)

 

그런데..?

엄마아빠가 백발/실버인데

빨간머리로 태어났다가

신기하게도 어린이로 성장하니 흑발로 바뀐 안나의 머리색...!

 

대체 뭐지... 뭘까...

왜때문일까...

 

 

여하튼

 

끼쟁이 안나는 수줍음많은(?) 엄마 아빠와는 다르게

혼자 유튜브 찍는게 취미인 활달한 아이다 ㅋㅋ

 

아직 어린이심이라 앞으로 어떻게 될진 몰라도

아직까지는 뭔가 잭을 닮은 듯한 느낌이 난다

 

 

어느 날

 

안나 집 뒤뜰에서 우울하게 걷던 고트 알렉산더를 발견한 안나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그에게 말을 붙이게 되는데

 

 

그 둘은 또래 친구가 되어 절친이 되었다

 

쓰레기가 옆에 있어도 신경쓰지 않는 쿨한 어린이들

 

 

안나네 집에서 실컷 놀고 알렉산더가 집 가려는 찰나

 

휴대폰을 꺼내 베프끼리의 셀카를 찍는 둘 

 

근데 플래시 터진채로 찍힘ㅋㅋㅋㅋㅋㅋㅋ

으악 깜짝아

 

 

 

그렇게 안나를 즐겁게 키우던 중

또 그사이에 폭풍리사모드로 (자율의지)

 

둘째를 임신해버린 엘사

 

플레이어도 따라가기 힘든 이들의 속도..(?)

 

과연 이 가족에게

앞으로는 어떤 미래가 펼쳐질까요

 

기대해주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