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 막장 플레이] (약간 공포) 엄마 1명 아빠 100명 챌린지 -2-

by 나노덕 2021. 10. 7.
728x90

심하

 

 

[심즈4 막장 플레이] 엄마 1명 아빠 100명 챌린지 -1-

심즈4는 컨셉없이 플레이하면 질리기 딱 좋다는 전문가님들의 말에 영향을 받아 제목처럼 엄마심 한명에 다양한 아빠심을 통한 대가족만들기 컨셉으로 플레이를 시작 애디슨 스펜스 결혼은 없

joyfultoday.tistory.com

1편에 이은 2탄

 


 

 

늘 그렇듯 하루의 시작을

임신 테스트(ㅋㅋ)로 시작하는 애디슨

 

역시나 또 임신이네요~

 

8번째 애기였나.. 여튼 그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청소년 심으로 성장한

 

베이비시터♡애디슨 사이에서의 아들(초록머리)

 

이 집안에서 제일 먼저 어른(?)이 된 죄로

 

미친듯이 불어나는 동생들의 뒤치닥거리를 하는 중

 

(뒷모습만 보이지만 왠지 꽤나 지쳐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

 

 

 

 

 

대략... 남자 6번(?)의 

 

아기를 낳는 중인 애디슨

 

 

순-산

 

늘 그렇듯

 

바-로 유아심으로 성장시키기 

 

여태까지 낳은애 중에 최초로 은발 헤어인듯 ㅇㅇ

 

아빠는 은발이 아니던데.. 이렇게 나올수도 있구나

(유전자의 신비)

 

근데 여기에서

깜짝 놀랄만한 일이 발생하는데..

 

 

아기를 출산한 애디슨을

 

뒤에서 지켜보는

흑발의 여심을 주목

 

사실 이 심은

원래 이집에서 초창기에 같이 입주하여 살았던

애디슨의 친구(룸메이트) 1호였다

 

 

그런데 

 

아이들이 너무 불어나서 공간이 협소해진 나머지

 

이 흑발 여심을

 

그냥  강제로 다른 집으로 이사를 보내버렸던 과거가 있었다..

 

 

그 이후로 플레이하지도 않고

한동안 잊고 있었던 이 흑발여심..

 

갑자기 우리 집 주변으로 다가오더니 

 

아기를 낳는 애디슨을

뒤에서 노려보기 시작함

 

(그냥 지나가던 랜덤 심인줄 알았는데

갑자기 애디슨을 보더니 표정도 찡그리고 이래서

너무 무서웠다

원래 이럴수가 있나...?)

 

 

 

더 소름돋았던 건

 

한참을 애디슨을 노려보다가

 

갑자기 집 근처에서 혼자 이러고 뛰어다니기 시작함

ㄷㄷㄷㄷㄷㄷㄷ

 

아 진짜 쫓겨나서 앙심 품은건가...

 

표정이랑 행동이

 

너무 무서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ㅜ

 

심즈도 자아가 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레이어인 나는 무서워 죽겠는데

 

아들 낳고나서 마냥 자신만만해 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애디슨...

 

너... 그렇게 의기양양해 하고 있을때가 아니야

 

조만간 경호원 고용해야할듯..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그렇게 나름의 공포(?) 사건을 겪은 이후..

 

 

어느덧 애디슨의 아기들이 너무나도 많아져서

 

몇몇 친구들을 좀 성장시킨 다음에

 

가사를 돕게 하거나 or 다른 집으로 독립을 좀 시켜볼까 하고

 

어린이심을 몇명 더 청소년으로 성장시키기로 위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마치 영화 맘마미아처럼

 

파티 손님 리스트를

 

거의 아빠 후보 위주로 초대했는데

 

그 은발아기의 아빠가 초대받아서 도착하자마자 갑자기 이 난리를 치기 시작함

 

 

내가 아빠라니

 

자기도 모르는 새에 아들 생겨서 

 

충격이 이만저만이 아닌가보다

 

ㅋㅋ 표정 즌쯔..

 

 

그리고 요번 생일파티 (성장파티)의 주인공

 

쌍둥이 형제

 

 

 

수많은 아빠 리스트 중 

 

진짜 아빠도 이 파티에 초대받아서 도착했다

 

근데 오자마자 왜케 화가 잔뜩 나있는건진 모르겠다

 

 

5252 당신 아들들 생일이니까 기분 좀 풀라구

 

 

아참 근데

 

이 쌍둥이.. 당신 아들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서로 어색함을 풀기 위해 이들의 사이에 나서서

 

통성명을 시켜주는 스윗(?) 애디슨

 

 

 

 

 

이때까지 총각인줄만 알았던 내가

사실은 쌍둥이 아빠???

 

제대로 쇼크먹은 표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늘이 두쪽나는듯한 깜짝 소식에

 

심장이 벌렁거리고 매우 놀랐지만

 

그래도 아들들 생일이니까 최대한 감정을 억눌러보는 생물학적 아빠심

 

촛불 불기 성공

 

후우우우

 

드디어 쌍둥이가 성장을 합니다

 

 

그런데?

 

..

 

 

..

 

 

..

 

성장.... 시킨 후의

 

상태가....?

 

 

........................................................

 

아니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 무슨 일이야

비율 뭔데 

 

나 진짜...... 여자인데 남잔 줄 알았던 건가 싶어서 심 프로필도 다시 열어봄..

 

분명히 남심 맞는데................

 

몸매 뭐야...................................

 

최소 여성호르몬 수치 만렙

 

 

 

 

 

하루아침에

가슴이 빵빵한 아들들이 2명이나 생겨버려서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생물학적 아빠

 

인성 테스트 합격

 

(?)

 

하........... 근데

 

엄마 아빠 둘다 훈남 훈녀인데

 

이렇게 조합이 될 수가 있나..

 

(처참)

 

 

...

 

 

역변의 아이콘들 

 

 

이제 이 친구들도 조만간 독립 시켜 줄 때가 된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