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SIMS4)

[심즈4 막장 플레이] 엄마 1명 아빠 100명 챌린지 -1-

by 나노덕 2021. 10. 6.
728x90

심즈4는 컨셉없이 플레이하면

질리기 딱 좋다는 전문가님들의 말에 영향을 받아

제목처럼 엄마심 한명에
다양한 아빠심을 통한 대가족만들기

컨셉으로 플레이를 시작

이번 플레이의 주인공 심


애디슨 스펜스

결혼은 없고 오로지 다양한 남자들과 만나
아이를 많이 낳아 대가족을 꾸리는게 목표이다


부지는 가정적인 특성을 지닌 집으로 다운로드 받았고

어느정도 사실 지금 플레이 중에 작성하는 거라

이미 약 5명 이상의 남심을 만나 임신 후 출산까지 진행한 상태


고층 부지이지만

너무 많은 심을 관리하기 불편하여 거의 메인으로 쓰는 층은 요 1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거의 아기 공장 수준

이 플레이를 하며 그래도 알게된 점 하나..!

유아 심들끼리 알아서 잘 놀아서 발달이 빠르다는 점이 있다

(1~2명 일반 가족 플레이 시 보다는)


아빠심 다 달라서

완전 짬뽕 가족됨^^...

ㅋㅋㅋㅋ

이렇게 자란 아이들 중

부모의 이쁜 특징들을
골라서 잘 성장한 아이들을 추려서

나중에
새로운 대잇기 플레이를 해볼까 계획중이다

근데 이게 플레이 도중

가족 구성원이 8인 이상이 되자


한번씩 수많은 유아심들이

랜덤으로 사라지고

순서대로 8인만 살아남는 버그가 있더라..

지금 벌써 몇명 날아갔다....ㄸㄹㄹ

조만간 좀 큰 친구들은 다른 부지로 이사를 시켜서

자기들끼리 알아서 살아라고 시키거나 해야겠다 ㅠ


그리고 대부분의 상대방 아빠후보 남심들은

웬만하면 직접 수정한 심이나

또는

갤러리에서 다운받은 남심들로 진행하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이런 위 같은 친구들 때문...

애 봐주러 온 베이비시터와
애디슨 사이에서 만들어진 친구인데

ㅋㅋ 아오ㅠㅠ
할말하않


그리고 일단 현재까지

아직 어린이밖에 성장 안시켰지만
미래가 가장 기대되는

데릭 스펜스(아들)

아기일때보다 어린이로 성장시키니 미모가 장난이 아니여서 감탄 ㅎㅎ

웬만하면 다 자랄때까지 성형이나 심 수정은 안하고 순정(?)으로 키워 볼 생각이다

부디 데릭이는
역변하지 말고 잘 자라야 할텐데 ....


그리고 이번 플레이의 취지답게
이번엔 또 새로운 아빠심 (파란머리) 사이에서 임신을 하게 된 애디슨


프로출산러답게

집 코너에 진열해둔 아기 요람 하나를 찾아 능숙하게(?) 출산 중


바로 낳자마자 유아심으로 성장시키기


어머낫

엄마인 애디슨의 머리를 빼다 박았고 엄청 귀엽다

이름은 랜덤으로 지어서 기억 안나지만.. 여튼 이 아기심도 귀엽다 ㅋㅋ

그래도 또 혹시 몰라

자라면서 머리색도 바뀌고 청소년기에 역변 할 수도 있다

아직까진 희망이 보인다


엄마가 챙겨주지 않아도

기특하게 알아서 숙제 잘 챙겨하는 어린이 심들을 구경하며 이번 일지 마무리..

댓글